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숙박객이 사용한 방을 사진으로 찍고 후기를 남기는 호텔..
    카테고리 없음 2022. 8. 11. 20:40

    숙박객이 사용한 방을 사진으로 찍고 후기를 남기는 호텔..
    최근 경기도에서 뛰면서 겪은 일입니다.
    내 말은, 내 친구 중 7명은 놀러 나가서 호텔에 머물렀다.
    손님이 많아서 방이 4개나 2박 3일 놀았습니다.

    일요일에 친구들과 체크아웃을 하고 집에 갔다.
    제가 쓴 방의 사진이 더러운지 아닌지로 판단된다고 들었습니다.

    정말 화가 나서 무슨 일인지 알게 되었고, 호텔 직원이 내 방 사진을 찍어주었다.
    더러워졌다고 해서 SNS에 올렸는데...

    숙박비는 제가 부담하고, 인원수에 문제가 있을 경우 인원수에 맞춰 방을 예약하고,
    방에 있는 전기스토브도 안전하고 사용하는데 돈내고 다 지켰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화가 나서 다른 사람들이 직원들을 어떻게 징계하는지 호텔에 요청하고 그것을 적어 두었습니다.
    호텔에서 하면 안된다고? 말이 되나요?
    그리고 담당자에게 사과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너무 미안하다고 애원하는 팀장 한 사람이 있다.

    그리고 사진을 찍은 남자는 자신의 SNS에 손글씨로 반성문을 던지고 달아났다.
    데려와서 사과한거 아님 ㅋㅋㅋㅋ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내 방이 더러워도 안 더러워도 비난을 받았다.
    우와...



    내가 이런 일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