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싸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1. 14:12

    중견기업 사내카페 진상남,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저는 삼성역에 있는 중견기업 이상 사내 카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일한지 3개월 됐는데 일을 시작하기도 전에 사내 카페에 손님 수준이
    진실이 덜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실업수당 3개월을 포기했다.
    나는 갔다
    그런데 제가 갔을 땐 제가 갔던 동네 카페들보다 더 좋았어요.
    사람들은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은 사람을 채용할 때 성격을 보지 않고 사람을 채용하고 싶어합니다.
    싸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들의 인내심과 매너가 너무 커서 유치원 교육도받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 중 가장 심술궂게 생긴 메기가 있다.
    이 새끼는 처음부터 다시 사람을 쳐다보고,
    지불 후 그녀는 감정적으로 우울한 상태로 카드를 받습니다.
    이 새끼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1. 무시
    2 결제 과정에서 불편한 점은 없나요? 나는 그가 왜 떨어지는 것처럼 카드를 가져가는지 그에게 묻습니다.
    3.기타 의견

    카페에서 일하면서 단 한 번도 손님에게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없어요.
    월요일에 출근하는 게 너무 힘들어서 전날 밤에 잠을 못잤어요.
    간신히 일할꺼에요 ᆢ 불쌍히 여겨주세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